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프매 LIVE 2021, 8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3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1(이하 컴프매 LIVE 2021)이 출시 8주년을 맞아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인기 아이템을 패키지로 선물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한번이라도 출석을 기록할 경우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 8장과 게임 재화 888,888 AP 등 8주년을 상징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별 접속 보상이벤트를 통해 총 7일간 출석 시 최고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선수권을 지급하고 구단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아이템도 매일 제공한다.
게임 플레이도 즐기면서 푸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미션 달성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유저들은 오는 10월 26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에 따라 플레이하고 완료한 미션 결과에 따라 각종 게임 보상과 함께 8주년 기념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티켓은 몬스터 선수 각성 포인트 및 위시 스킬 선택권 등 최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몬스터 선수 위시 영입권까지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LIVE 2021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