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니, 'PS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개최일정 공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3 13:21
  • 수정 2021.10.23 17: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가 오는 10 28 오전 6시부터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20분간 이어질 예정이다.
 

사진=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사진=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소니의 시드 슈만(Sid Shuman)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시니어디렉터는 지난 10 22(현지시간플레이스테이션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에서는 PS4 PS5 출시될 서드게임 파티 소식과 업데이트 사항에 초점을 맞추겠다" 전했다.

 밖에 기존 발매된 게임들의 변경사항과 소니의  세계 협력사에 대한 내용을 다룰 것으로 알려졌다 외에 행사에서어떤 게임 타이틀을 다룰지에 관한 내용은 밝혀진 바가 없다

이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행사는 지난 7 이후 처음 열리는 것으로 소니는 지난 행사를 통해 데스루프, 3인칭 쿵후 액션 게임 시푸데스 스트랜딩:디럭스컷 등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업계는 소니가 이번 행사를 통해 오는 11 출시 예정인  오브 듀티:뱅가드와 관련 사항을 공개할 것으로 예측하기도했다소니와 액티비전이 제휴를 맺었다는 점에서 나온 추측이었다.

한편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5 지난 9 미국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린 콘솔이었다해당 월의 플레이스테이션약진은 닌텐도 스위치가 지난 2018 11월부터 33개월간 지켜왔던 미국  판매량 1 기록을 무너뜨리는 기록이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