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멀티플레이 호평 ‘헤일로 인피니트’, 캠페인 첫 공개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25 10: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 Xbox 산하 343 인더스트리가 개발 중인 FPS 신작 ‘헤일로 인피니트’가 국내 시각 기준으로 오늘밤 게임의 캠페인 오버뷰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앞서 진행됐던 멀티플레이 테스트가 호평을 얻었던 가운데, 게임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로 출시 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 올리겠다는 심산이다.
 

사진=MS Xbox

‘헤일로 인피니트’는 Xbox 독점 FPS 시리즈인 ‘헤일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Xbox 시리즈 X/S를 대표하는 킬러 타이틀의 유력 후보로 꼽히고 있다.
‘헤일로’ 시리즈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으며, 인류의 적과 맞서 싸우는 강화인간 스파르탄 부대, 주인공 ‘마스터 치프’ 등의 이야기와 함께 현재 게임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SF FPS 시리즈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다.
이들 역사에 있어 ‘헤일로 인피니트’는 전작 ‘헤일로 5’에 이어 약 6년 만에 내놓는 본편 시리즈 최신작으로, 주인공 ‘마스터 치프’를 중심으로 시리즈의 다음 이야기를 그린다는 계획이다.
 

▲ '헤일로 인피니트'는 멀티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단숨에 끌어 올렸다

앞서 ‘헤일로 인피니트’는 지난 7월, 9월 순으로 멀티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018년 E3 무대를 통한 첫 공개 이후, 멀티플레이 트레일러, 오버뷰 등 캠페인 이외의 정보 공개에 적극적인 행보를 취해왔다.
그런 가운데 게임은 두 차례에 걸친 멀티플레이 테스트 당시 일관적인 호평을 얻으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 바 있다. 인게임 그래픽, 최적화, 전투 모드 및 각종 게임플레이 등 다방면에서 정식 출시 버전에 버금가는 매우 높은 완성도라는 평가를 얻기도 했다.
반면, 스토리 전개를 포함한 캠페인 플레이는 매우 제한적인 정보만이 공개되고 있었던 만큼, 시리즈 팬들의 궁금증은 매우 커져있는 상황이다. 현재(국내 25일 오전 기준) 캠페인 오버뷰 공개까지 10시간 이상이 남은 상황이지만, 해당 영상에는 약 1,500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몰려 ‘헤일로 인피니트’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하고 있다.
 

▲ 현재 캠페인 오버뷰 영상 공개까지 긴 시간이 남았음에도, 많은 팬들이 모이기 시작하는 모습이다(사진=Xbox 공식 유튜브 채널)

한편, ‘헤일로 인피니트’의 캠페인 오버뷰 영상은 국내 기준으로 금일 오후 10시에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멀티플레이 부문에서 일찌감치 호평을 얻는 데 성공한 가운데, 이들이 캠페인 분야에서도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