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언소스,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비달고’ 인수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26 10: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소스는 10월 26일 이스라엘의 마케팅 소프트웨어 기업 ‘비달고’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제공=아이언소스

아이언소스는 앱 마케터에게 마케팅 투자에 관한 뛰어난 가시성과 통제력을 제공하는 비달고만의 강점과 우수한 기술력에 매력을 느끼고 인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비달고 인수로 마케팅 지출 관리 및 최적화 기술을 통해 게임 분야만이 아니라 소셜, 데이팅 앱, 전자상거래 앱 등 비달고의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전체 앱 경제에서 아이언소스의 시장 입지를 더욱 굳건히 강화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앱 마케터들이 광고 제작부터 캠페인 관리 및 최적화까지 마케팅 운영 전반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관리하는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하여 아이언소스 플랫폼의 경쟁력과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강조했다.

아이언소스의 공동 설립자 오머 카플란은 “앱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앱 개발자가 여러 마케팅 채널에 자금을 측정 및 제어하고 효과적으로 분류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점에서 아이언소스 플랫폼을 통해 진정한 크로스 채널 관리 및 마케팅 활동의 모든 부분들에 대한 최적화를 제공한다는 점이 비달고 기업 인수로 연결되는 고리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