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토즈, 난치병 아동을 위한 ‘위시데이’ 행사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26 12: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위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월 26일 밝혔다.
 

제공=액토즈소프트

지난 10월 24일 VSG 아레나에서 진행한 ‘위시데이’ 행사는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동의 ‘유명 크리에이터 뽁구BBok TV와 만나고 싶다’는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서 마련했다. 액토즈소프트도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기 위해 장소를 제공했다.

이번 ‘위시데이’ 행사의 소식을 들은 유명 크리에이터 뽁구, 김수현 아나운서, 이성훈 캐스터가 출연을 흔쾌히 승낙해, ‘뽁구BBok TV와 함께하는 미니 게임 대회’ 콘셉트로 진행된 ‘위시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실제 e스포츠 경기와 같이 선수 소개, 인터뷰, e스포츠 경기, 포토 타임 등을 진행해 아동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e스포츠 경기 외에도 유명 크리에이터 뽁구와 보다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을 마련하고,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는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액토즈소프트 관계자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감사하다” 며 “짧지만 소원을 성취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큰 용기와 희망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