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합류 및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6 15: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파가 10월 26일 킹스레이드 내 신규 영웅 발란세를 선보이고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드 예고 및 킹스레이드2 프롤로그가 담긴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했다.
 

제공=베스파
제공=베스파

먼저 물리 속성의 기계공 클래스 발란세가 새 영웅으로 합류했다. 공학의 지성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뛰어난 연구 능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발란세는 하운드 부대와 함께 마도왕국의 비밀을 파헤치는 임무를 수행한다.

더불어 영웅 특별 던전을 개방했다. 오는 11월 9일까지 스토리 던전 8종 중 첫 번째 관문인 판도라의 잔재를 임무완수한 유저라면 누구나 신규 영웅 발란세를 영입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10-10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각 던전 클리어 시 지급되는 전용 우호도 아이템 로제의 데이터 디스크를 발란세에게 선물하면 전용 무기 및 전용 보물, 영혼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베스파는 오는 11월 9일까지 영웅 성장 이벤트를 통해 미션 수행 시 제공되는 포인트로 발란세 영혼석, 행운의 보석 네잎클로버, 스태미나 물약, 재연마 쿠폰, 유물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기회를 준다.같은 날까지 총 14일간 영웅 사관 학교 이벤트를 통해 일일 과제를 제시하고 달성 정도에 따라 올인원 특별 소환 10회 티켓을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베스파의 킹스레이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그래픽 리마스터, UI 개편 등 ‘킹스레이드2’의 프롤로그를 미리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2월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 더 리로드의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