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게임 5종, 할로윈 맞아 풍성한 이벤트 선사
컴투스 모바일게임 5종, 할로윈 맞아 풍성한 이벤트 선사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10.2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26일 할로윈 시즌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게임 5종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각은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과 유령, 사탕 등 할로윈 소재로 이벤트를 구성했으며, 게임 내에서 할로윈 파티 분위기를 경험하며 다양한 아이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짜여졌다.
 

사진=컴투스 제공

우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오는 11월 7일까지 일일 미션을 통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는 ‘사탕을 모아요’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종 전투 콘텐츠를 통해 할로윈 사탕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할로윈 사탕을 데빌몬, 6성 전설 등급 룬&아티팩트,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서머너즈 워’를 주제로 한 할로윈 테마 음식을 요리하거나 코스프레 한 사진을 제출한 이들 중 당첨자 12명을 선정, 어둠 속성 드래곤 나이트 피규어를 비롯한 경품 및 아이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는 매일 특별 퀘스트를 통해 포인트를 얻고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할로윈 축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1월 4일까지 등급전, 미러전, 혈투전, 일반전, 투기장, 결계전 등 특별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전설 몬스터 선택권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1’에서는 11월 4일까지 할로윈 호박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 참여 횟수에 따라 중급 등급 상승권 및 100% 플래티넘팩 등도 획득 가능하며, 상점 내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0월 28일까지 할로윈 테마 의상을 만나볼 수 있는 전설 의상 3종이 포함된 할로윈 이벤트 의상 행운상자가 공개된다. 또한, 11월 4일까지 완주한 홀 수에 따라 획득한 응모권으로 추첨 아이템 응모 및 100%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낚시의 신’에서는 11월 2일까지 특별한 물고기인 할로윈 아귀가 등장한다. 아울러 매일 할로윈 파티 선물이 제공되며, 5일 연속 출석할 경우 호박 코인 20개를 지급, 호박 유령 장비, 신비한 원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