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 레이드 보스 ‘동심 12호’ 선봬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27 11: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27일 ‘검은사막’의 할로윈 특별 레이드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추가된 특별 레이드는 참여 제한이 없는 이벤트 콘텐츠로, 신규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레이드 보스로는 친구가 없던 마르니 박사가 유년 시절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만든 깡통 로봇 ‘동심 12호’가 등장한다.
동심 12호는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 중인 마르니의 수상한 놀이터에 등장하며, 이용자들은 개량형 둔갑서를 사용해 우그 3호, 우그 8호, 마고 5호라는 기계에 탑승해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번 레이드의 가장 큰 특징은 가위바위보를 통해 대경해야 한다는 점이다. 다른 이용자와 함께 가위바위보를 승리하거나 동심 12호가 소환한 동심 11호를 다른 이용자와 공략해 승리를 노릴 수 있다. 레이드 보상으로는 [이벤트] 낭만 1호, [이벤트] 흑정령의 보라색, 주황색 주사위, 뾰족한 흑결정 조각 등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장비, 헤어 등을 원하는 색상으로 염색할 수 있는 ‘메르브의 팔레트’ 기능이 추가됐다. 기존 정해진 색상만 염색 가능했던 것에서 R/G/B 색상 값을 도입해 저마다 개성 넘치는 색상 적용이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접속 보상 UI 개선이 함께 진행됐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