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운터사이드’, 이벤트 에피소드 후속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27 11: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27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이벤트 에피소드 ‘호라이즌 파이낸스 – 울지 않은 너를 위해’의 결말이 포함된 후속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오는 11월 9일까지 에피소드를 즐기고, 이벤트 재화 ‘제프티 바이오테크 사원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재화로는 기숙사에 배치하는 가구 3종, T6 강화용 모듈, 메카닉 특수적성핵, 솔저 특수적성핵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미션 완료를 통해 각종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신규 사원으로 ‘셰나’가 추가됐다. 셰나는 SSR 등급 스나이퍼 사원으로, 연주로 주변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받은 상대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보유했다. 이외에도 캐릭터 정보와 세계관을 살펴볼 수 있는 ‘카운터케이스’에는 스트레가 소속 유나 스프링필드, 라우라 베아트릭스, 잉그리드 요하나, 에블린 켈러의 이야기가 추가됐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오는 11월 8일까지 할로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콘텐츠 미션을 수행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유나의 오싹한 축제 미션’, 7일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HAPPY HALLOWEEN 출근 체크’ 등이 진행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