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사다코M 미해결사건탐정사무소' 일본 지역 론칭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7 11: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지난 10월 26일 '사다코M 미해결사건탐정사무소(이하 사다코M)'를 일본에 론칭했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사다코M의 서비스는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가 맡는다. 사다코M은 일본 작가인 스즈키 코지의 미스터리 공포 소설 '링'에 등장하는 사다코를 소재로 한 문제 해결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일본 내 인지도가 높은 사다코 I·P를 활용하고 있다.
게임은 탐정 사무소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어드벤처 파트와 캐릭터를 조작하여 3D필드 문제 해결에 도전하는 액션 파트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여주인공과 함께 미해결사건과 자신이 잃어버린 기억의 일부 문제들을 추적한다. 캐릭터 생성 시 꾸미기 요소를 활용한다는 점과 이야기 속에서 사건을 확인하고 현장을 직접 탐색해 사건을 해결하며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박현준 최고운영책임자는 "사다코M 미해결사건탐정사무소는 압도적인 긴장감과 오싹한 공포를 느낄 수 있는 ‘본격 문제 해결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금까지 경험한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연내 NBA RISE(일본 명칭: NBA RISE TO STARDOM)를 일본 지역에 론칭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