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3: 스틸얼라이브’ 영혼술사 펠트라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10.27 11: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영혼술사 펠트라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새롭게 추가된 ‘영혼술사’는 낫총을 이용한 직접 공격과 소환수를 소환하면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캐릭터로 본인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강화해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슈 교배와 초월 단계도 확장됐다. 이용자는 신화 등급과 전설 등급의 슈를 교배해 보유하고 있는 능력치를선택 추가할 수 있으며 신화 슈의 최대 초월 단계도 4단계까지 늘어나 보다 강력한 슈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맵과 몬스터로 탈바꿈한 ‘이차원의 화랑’의 두 번째 시즌도 눈길을 끈다. 새로운 유형에 따라 이전과는 다른 전투가 펼쳐지고 보상 시스템 또한 개선해 보다 많은 팀이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신규 소울러너 ‘폭시’가 추가됐으며 소울러너의 배치 슬롯이 기존 6개에서 7개로 늘어났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특설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8성 신화 소울링커와 전설 소울러너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슬기로운 A3 생활’ 이벤트에서는 7일 동안 실렌드 광산과 배틀로얄에서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를 추첨해 갤럭시Z플립3,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별도 공지시까지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캡슐 코인을 사용해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고대 태고의 알, 전설 포쿠 질풍의 열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 캡슐’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신규 서버 데바트와 비아스타가 열리며 해당 서버에서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경험치 획득량, 골드 획득량, 장비드랍률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 달 동안 매주 종합 전투력 랭킹에 따라 다이아 등 보상을 제공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