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7 11: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10월 27일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가 선수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확률업 이벤트를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새롭게 등장하는 하이퍼는 민첩과 지능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2루수 트레이너다. 
아이돌 콘테스트 콘셉트의 시나리오인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에서 뛰어난 육성 효율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빌은 오는 11월 9일까지 하이퍼와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인 이시스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있다. 먼저 오는 11월 9일까지 레전드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루나의 Trick or Treat! 페스티벌 이벤트가 이어진다.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호박 사탕으로 교환하여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호박 사탕은 아이템 교환 뿐만 아니라 하루 5번씩 선물상자를 통해서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등 희귀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핼러윈 기념 출석부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서는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레전드 코어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접속 보상 이벤트에서는 ‘코스튬 코인 3,0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시간 대전 내 ‘해피 위크엔드’ 경기가 10회 말부터 시작하는 승부치기 방식으로 개선되며, 국기 설정 기능도 추가된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