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C온라인 생존게임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터 모집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10.27 14: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0월 27일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개발 중인 신작 PC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영문명 Dysterra)’의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2차 베타 테스트는 오는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한국시간 기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게임 플랫폼스팀에서 ‘Dysterra(디스테라)’를 검색한 후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르면 선정 과정을 거쳐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베타 테스트에참여할 수 있다.

‘디스테라’는 탄탄한 건 슈팅 액션과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 버려진 지구 환경을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이다.

이용자는 나만의 진지를 구축하고 각종 아이템을 수집 및 제작해 디스테라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하며, 거점 공략과 점령을통해 인공적으로 기후를 조정하거나 지진을 발생시키는 등 다양한 오브젝트와 상호 작용을 통해 생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테라’ 개발팀은 그간 여러 차례 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으며, 2차 베타 테스트를 통해 더욱 향상된 성장 및 생존 동선과 초보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 개선, 크래프팅 및 하우징 업데이트를 비롯해 새롭게등장하는 필드 레이드 보스와 다양한 생존 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