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모험가의 특별한 맘스세트’ 여정 공개
로스트아크, ‘모험가의 특별한 맘스세트’ 여정 공개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10.2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스트아크가 맘스터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로스트아크 모험가의 특별한 맘스세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그동안의 여정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제공=스마일게이트 RPG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맘스터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모코코맘스세트’의 판매 수익금을 활용해 진행되었으며, 전국 각지의 아동 복지 시설에 로스트아크 모험가의 이름으로 버거 세트 등 ‘따듯한 한 끼’를 선물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8월 23일부터 10월까지 전국 162개 아동 복지 시설에 전달된 버거 세트의 수는 12,030개에 달한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물이 아닌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전달되어 각 기관에서 필요한 시점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는 별개로, ‘고양시 신애원’, ‘경기 하은 지역 아동센터’등 4곳에는 스마일게이트RPG 관계자와 모코코 인형탈을 쓴 마스코트가 방문하여 전달식을 진행하고 센터의 아이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각 전달식은 모두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더불어,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는 ‘로스트아크 모험가의 특별한 맘스세트’ 캠페인의 여정을 돌아볼 수 있는 특별 페이지도 오픈 됐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모험가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이번 캠페인의 성과는 물론 전달식 현장 모습을 사진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센터의 아동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남길 수 있으며 모험가들이 남긴 응원의 메시지는 추후 각 센터로 별도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올해 6월 진행한 온라인 업데이트 프리뷰 ‘로아온 미니’ 이후 전국의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