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 게임즈, ‘아케인’ 출시 기념 PC방 이벤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03 13: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애니메이션 ‘아케인’ 출시를 기념하며 오늘부터 11월 23일까지 3주간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 프리미엄 PC방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와 발로란트에 1회 이상 접속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6천 개 한정 아케인 굿즈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벤트를 통해 LoL 및 발로란트 플레이어들에게 매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PC방에서 각각의 게임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주 차, 2주 차, 3주 차 상품이 각기 다르게 구성됐으며, 플레이어는 매 주차 이벤트에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한정판 아케인 장패드’의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매주 1회씩 총 3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 여부는 당첨자에 한해 이벤트 종료 시점 이후 11월 25일부터 라이엇 게임즈 가입 정보에 기재된 이메일로 안내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은 부유한 도시 ‘필트오버’와 오염된 지하도시 ‘자운’ 사이의 대립과 균형 관계, 주인공인 ‘징크스’와 ‘바이’ 자매에 얽힌 이야기를 조명한다. 지난 10월 31일 공개된 최종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이틀 만에 조회 수 150만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 LoL 팬의 관심이 뜨겁다. 아케인은 오는 11월 7일 오전 11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