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고니온', 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05 16: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플레이가 11월 5일부터 드래고니온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제공=나이스플레이
제공=나이스플레이

드래고니온의 사전예약은 정식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에 앞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시작된다. 플랫폼 계정이 있는 이용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스토어 사전예약자는 정식 출시 이후 인게임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드래고니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기 위해 공식 카페를 개설했다. 나이스플레이는 오는 11월 9일까지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방침이다.
판타지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은 드래곤과 인간의 연합을 위해 자격 있는 인간들을 드래곤의 세상 드래고니온으로 초대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게임은 올해 4월 미국과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등에 정식 출시됐다. 또한 대만과 일본에도 출시되어 카툰풍 그래픽이 인기를 끌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만에서는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2위를 달성하고 일본에서는 구글 플레이 인기 4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드래고니온의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