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지스타 2021 특별 홈페이지 개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1.05 17:12
  • 수정 2021.11.12 16: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5일 자사의 ‘지스타 2021’ 참가를 위한 특별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의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서는 상단 메뉴에 LIVE 방송 아이콘을, 메인 페이지 하단에는 방송 타임 테이블이 배치됐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부스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며 현장감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LIVE 방송 페이지에서는 그라비티 지스타 부스 실황 중계, 메인 무대 프로그램, RO 스튜디오 프로그램 등 총 3종류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특별 홈페이지의 화면 중앙에는 ‘그라비티의 게임은 계속된다’라는 의미와 ‘그라비티 부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즐기자’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PLAY ON GRAVITY’가 이용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출품작 라인업 페이지에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부터 ‘라그나로크 비긴즈’, ‘라그나로크 V: 부활’,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PROJECT T(가칭)’, ‘NBA RISE’ 등 그라비티의 출품 게임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인게임 이벤트, 오프라인 이벤트,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라그나로크’ 프로그램 등 지스타 2021을 통해 진행 예정인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그라비티 관계자는 “지스타에서 그라비티가 선보일 예정인 출품작 라인업, 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특별 홈페이지를 제작, 오픈했다. 남은 기간 더욱 열심히 준비해 지스타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