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 게임즈 X 시크릿랩, ‘징크스 에디션’ 게이밍 의자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08 14: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11월 8일 ‘시크릿랩’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관련 제품인 ‘징크스 에디션’ 게이밍 의자를 사전 예약으로 출시한다.
 

이번 징크스 에디션은 11월 7일 공개된 라이엇 게임즈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에 등장하는 챔피언 징크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징크스는 자신의 뮤직 비디오 ‘Get Jinxed’ 발표부터 와일드 리프트의 주요 챔피언으로 등장하는 등 수년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LoL의 인기 챔피언이다.

해당 제품은 시크릿랩의 ‘타이탄 에보 2022’ 모델로 제작됐으며, 시크릿랩에서 자체 개발한  '시크릿랩 네오 하이브리드 가죽' 소재로 푹신함과 유연함을 제공한다. 의자 사이즈는 S, R, XL 3종으로 사용자 신체 사이즈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컬러는 눈에 띄는 파란색과 분홍색을 적용해 징크스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징크스의 치명적인 화력을 보여주기 위해 흩어진 총알과 구름을 의자 측면 날개와 가장자리에 장식했으며, 징크스의 상징적인 대포 ‘생선 대가리’를 등받이에 자수로 새긴 점이 특징이다. 또한 그래피티 낙서를 즐기는 징크스의 성향을 반영해 의자 모양을 스프레이를 칠한 듯한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징크스의 팬들은 이번 에디션에 앉아 애니메이션 아케인 속 부유한 도시 ‘필트오버’와 오염된 지하도시 ‘자운’의 사이의 대립과 균형 관계, 징크스와 바이 자매의 얽힌 이야기 등 LoL 세계관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