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닌자일섬’, 스팀 버전 체험판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08 14: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K는 신작 하이퍼 닌자 액션 ‘닌자일섬’의 스팀 체험판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제공=CFK

‘닌자일섬’은 부당한 누명을 쓴 탈주닌자 키바의 복수를 위한 싸움을 그린 하이퍼 닌자 액션 게임으로, 환락의 도시에서 펼쳐지는 액션감 가득한 전투와 타임 리프, 사이버펑크, 닌자의 참신한 조합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본 작품은 누명을 쓰고 도망치던 중, 우연히 미래로 타임 리프한 주인공 ‘키바’가 수수께끼의 적과 맞서며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키바’를 조작하여 앞을 막는 모든 것을 괴멸시키는 전투에 나선다.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과 강력한 공격으로 압박해오는 보스를 상대로 다채로운 공격과 닌자 스킬을 펼치며 전장을 장악하는 플레이 감각을 느낄 수 있다. 

스팀을 통해 공개되는 ‘닌자일섬’ 체험판에선 환락의 사이버펑크 미래 도시를 직접 활보하며 속도감 넘치는 하이퍼 닌자 액션의 일부를 느껴볼 수 있다. 챕터 1의 내용이 담긴 본 체험판은 키바의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는 전투와 압도적인 보스의 공격 등, 작품의 주요 요소를 선보인다.

아울러 CFK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닌자일섬’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며, 후원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공식 OST, 월페이퍼를 포함한 다양한 리워드와 게임 내에 NPC로 등장할 수 있는 기회 등을 제공한다. 

본 작품의 킥스타터 페이지에선 공식 PV, 키 비주얼과 더불어 펀딩 및 게임 개발에 대한 각종 소식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과 체험판 공개를 통해 CFK는 ‘닌자일섬’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