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콘진원, ‘2021 콘텐츠 플러스’ 강연 개최 예정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08 14: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오는 11월 12일부터 콘텐츠 분야 현업인과 예비인재를 위한 직무교육인 ‘2021 콘텐츠 플러스’ 강연을 총 3회 개최한다.
 

제공=한국콘텐츠진흥원
제공=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플러스’ 는 콘진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 ‘에듀코카’와 연계한 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온·오프라인으로 게임·방송·웹툰 분야별 전문가 강연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12일에 개최되는 첫 번째 강연에서는 ‘게임 개발, 어디까지 해봤니’를 주제로 엠게임의 김용준 본부장이 연사로 나선다. 현장에서 실제 체감하고 있는 게임업계 국내외 트렌드와 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게임 개발자로 성공하기 위한 필수요소와 생생한 노하우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 11월 19일에 진행될 2회차 강연은 콘텐츠웨이브의 이희주 정책기획실장이 연사로 ‘OTT 방송영상산업의 변화와 기회’를 설명한다. OTT 플랫폼의 도입으로 인한 방송영상산업 생태계의 변화에 대해 살피고 이를 위한 대응전략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11월 26일의 3회차 강연에은 넷플릭스 드라마 D.P.의 원작 웹툰인 ‘D.P 개의날’의 김보통 작가가 ‘어쩌다 보니 만화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드라마 D.P.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각색 시 원작자로서의 역할과 해당 작가 웹툰 작품들의 기획의도를 들려준다.
‘2021 콘텐츠 플러스’는 사전 신청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온라인의 경우 사전 신청하면 누구나 들을 수 있으나 오프라인은 강연별로 20명 내외를 선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현업인과 예비인재는 오는 11월 21일 24시까지 콘진원 누리집과 에듀코카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콘진원 누리집 및 에듀코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