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2022 라그나로크 기자간담회 예고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10 15:31
  • 수정 2021.11.12 16: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11월 10일 지스타2021에서 선보일 ‘라그나로크 BIG3 타이틀’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이번 기자간담회는 오는 11월 18일 오후 1시부터 지스타 B2C 전시관 2층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진행 타이틀은 멀티 플랫폼 기반 횡스크롤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 발키리 세계관의 ‘라그나로크 V: 부활’, 그리고 PC 대표작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 등 총 3종이다. 2022년에 출시가 예상되는 타이틀들인 만큼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한다.

11월 18일 진행되는 기자간담회에서는 타이틀별로 게임 발표 및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각 타이틀 담당자가 게임에 대한 특장점, 개발 요소, 그래픽, 핵심 콘텐츠 등에 대해 발표 후 개발자, 디자이너, 사업 PM이 실시간 질문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총 1시간 30분가량 진행한다.
참석 인원으로 ‘라그나로크 V: 부활’에서는 천종필 개발 총괄 PD, 정두영 디자인 팀장, 표승재 기획 파트장, 정진화 사업 PM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라그나로크 비긴즈’는 최현진 PD, 김영환 AD, 전신형 사업 PM,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의 경우 전민우 개발 총괄 PD, 김종훈 개발 PM, 이현일 사업 팀장이 참석해 앞으로의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그라비티는 이번 지스타에서 신작 타이틀 2종과 대표 PC 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에 대한 기자간담회를 준비했다”라며 “플랫폼, 개발 관련 내용, 주요 콘텐츠 등 궁금증을 가질 수 있는 내용을 공개하는 만큼 기자간담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출품작 시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그라비티 부스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