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스티니 차일드, ‘듀얼 앙 가르드 시즌 7’ 및 5주년 이벤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11 10: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듀얼 앙 가르드 시즌 7’과 신규 내러티브 던전 업데이트 및 세 번째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시프트업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PvP 컨텐츠 ‘듀얼 앙 가르드 시즌 7’이 11월 1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듀얼 앙 가르드에서는 회복성과 특정 차일드를 제외한 15명의 차일드로 파티를 구성해 입장할 수 있으며,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0 차일드 선택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차일드 ‘야미’가 등장하는 신규 내러티브 던전이 금일부터 오는 11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는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내러티브 차일드 선택박스, 세공석 럭키박스,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5주년 이벤트의 마지막으로 ‘리자의 특별과외’가 2022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리자의 특별 과외’는 접속한 날부터 12일간 진행되며, 간단한 미션을 해결하면 날짜별로 선별된 6성 60레벨 +6 한계 돌파, 이그니션 12레벨의 모든 성장이 완료된 차일드를 최대 7개까지 선택해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과제를 클리어한 개수에 따라 최대 3개의 5성 차일드 소환권이 최종 보상으로 주어진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