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젤게임즈, ‘신의 탑 M: 위대한 여정’ 사전등록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15 11: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1월 15일 밝혔다.
 

제공=엔젤게임즈

‘신의 탑M’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신의 탑’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2D 액션 RPG로, 원작은 전 세계 조회 수만 45억 뷰에 달하는 흥행작으로 알려져 있다. ‘신의 탑M’은 이러한 인기 원작의 스토리를 정교하게 재현해냄으로써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수준 높은 액션 연출과 2D 게임 최대 규모의 멀티 콘텐츠를 내세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사전등록 한정 아이템 ‘자하드의 반지’와 인게임 재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 양대 마켓을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원작의 인기 캐릭터인 ‘엔도르시 자하드’가 제공된다.

아울러 사전등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안내에 따라 ‘탑 입장권’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아이폰 13프로 맥스 및 신의 탑 서적판 전권 등 푸짐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측은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원작의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의 가상 캐스팅 대상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임시완을 ‘신의 탑M’의 홍보 모델로 선정하여, 그가 출연하는 홍보 영상도 공식 홈페이지에 함께 공개했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1’에서 BTC 부스로 참여하며, 기대작 ‘신의 탑M’ 최초 체험 버전을 공개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