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애명월도M’, 티저 페이지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1.15 15: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센트 산하 개발사 오로라 스튜디오는 15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제공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천애명월도M’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게임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지스타 2021 기간 동안 ‘천애명월도M’ B2C 부스 현장을 통해 사전예약 독려 미션이 담긴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에 참여해 스탬프 투어 이벤트 미션 중 하나를 완료하고 도장을 얻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서 도장을 모두 확보한 이용자들에게는 럭키박스 추첨을 통해 매일 게이밍 스피커, 게이밍 마우스, 게임용 키보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스타 2021 일반 참관객 오픈 기간인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매일 11시, 13시, 15시를 포함한 특정 시간에 부스에 방문할 경우, 선착순으로 1:1 논검 PvP 게임 시연을 즐길 수 있으며, 승률 이벤트를 통해 결과에 따라 갤럭시탭,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18일 목요일 오후 4시 30분에는 현장 참여자 중 5승을 달성한 PvP 실력자들을 모아 왕중왕전을 뽑는 최강자 토너먼트를 개최하며, 우승자에게는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한다.

한편, ‘천애명월도M’은 고룡 작가의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으로, PC 게임 ‘천애명월도’의 게임성 계승과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조작감을 갖추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