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1.15 16: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15일 오는 2022년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대표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MMORPG로, ‘서머너즈 워’의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 시스템을 MMORPG 장르에 맞게 이식해 차별화된 모험 및 전투 플레이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최근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P2E 형태로의 개발 소식을 알린 바 있어, 전세계 게임 및 콘텐츠 시장에서 높은 주목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IP 파워에 블록체인 기반 아이템 및 재화를 통한 유저들의 경제 생태계를 접목하며, 글로벌 대표 P2E(Play to Earn) 게임으로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크로니클’의 스토리를 끌고 나가는 3인의 소환사와 ‘서머너즈 워’ IP를 계승한 다양한 소환수 캐릭터가 등장해 화려한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소환사와 소환수가 함께 모험, 그리고 우정을 나누는 이야기가 담겨있어, 탄탄한 게임 스토리와 세계관을 일부 소개했다.
 

한편, ‘크로니클은’ 내년 1분기 소프트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며, 모바일 및 PC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게임 내에서는 소환수와 함께 펼치는 전략적 플레이, 사막, 빙하지대 등 다양한 콘셉트의 대륙, 함정과 퍼즐 등 각종 기믹으로 가득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