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이벤트·콘텐츠로 가득한 ‘지스타 2021’ 무대 꾸민다
그라비티, 이벤트·콘텐츠로 가득한 ‘지스타 2021’ 무대 꾸민다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11.1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16일 자사가 ‘지스타 2021’ 부스에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콘텐츠 및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우선, 그라비티의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서는 부스 실황 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있는 유저들도 지스타 현장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부스 중계 외에도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각종 프로그램, 그라비티 부스 안에 별도로 마련된 RO 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방송 등을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RO 스튜디오에서는 ‘라그나로크 비긴즈’ 3대3 대전, ‘라그나로크 오리진’ 3대3 대전, ‘라그나로크 온라인’ 퀴즈 레볼루션, ‘퍼즐앤드래곤’ 8인 대전, BJ 게임 시연 방송 등이 진행된다.
 

그라비티 부스 내에서 가장 큰 공간을 차지하는 시연존에서는 ‘라그나로크 V: 부활’, ‘라그나로크 비긴즈’, ‘그란디아’ 등 자회사 게임을 포함한 기존 타이틀 및 신규 타이틀 9종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보스 몬스터 바포메트에게 실제로 쫓기는 듯한 연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 다양한 라그나로크 굿즈 상품을 만날 수 있는 RO SHOP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다채로운 부스 구성 외에도 인포데스크에서 배부하는 미션지를 통한 ‘RO 스탬프 랠리’,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