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드 시런, ‘포켓몬고’와 협업 예고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17 10: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드 시런이 포켓몬고와의 협업 계획을 공개했지만 세부 내용으로는 밝혀진 게 없다.
 

사진=에드 시런 공식 트위터 계정
사진=에드 시런 공식 트위터 계정

영국 가수 에드 시런이 11월 17일 개인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포켓몬고와의 협업을 암시하는 트윗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은 에드 시런과 포켓몬고의 시그니처 마크가 함께 구성된 형태로 올라왔다.
양 측의 협업 내용에 관련해서 밝혀진 정보는 없다. 에드 시런이 가수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음악과 관련한 협업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으로 보이나 포켓몬고 내 에드 시런 테마의 아바타 포즈나 의류 아이템 출시 등의 가능성도 고려할 수 있는 상황이다. 

음악 관련한 협업이 유력해 보이는 이유는 해당 애니메이션의 지적재산권을 관리하는 포켓몬스터 컴퍼니가 지난 2월 27일 포켓몬 출시 25주년을 기념하는 음반을 제작했기 때문이다. 해당 앨범에는 미국의 유명 가수인 포스트 말론, 케이트 페리, 릴 야티 등이 참여했다. 
에드 시런은 포켓몬스터 팬으로 유명한 가수 중 하나다. 그의 포켓몬 사랑은 인터뷰와 트위터를 통해 여러 번 드러난 바 있다. 금년 초 닌텐도힐(NintendoHill)과의 인터뷰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포켓몬은 꼬부기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지난 5월에는 “잠만보는 무슨 일인지 안다”라는 내용과 함께 잠만보 인형과 찍은 사진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포켓몬고의 제작사 나이언틱은 지난 11월 9일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플랫폼 라이트쉽(Lightship)을 출시했다. 나이언틱 측은 디지털과 실제 세계를 연결하는데 필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라이트쉽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