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런데이’, ‘2022 웰컴 제트런’ 온라인 챌린지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17 14: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 운동 인플루언서 ‘러너제제’와 함께하는 특별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제공=땀

‘런데이’는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주간 누적 2시간 달리기 미션에 도전하는 온라인 챌린지 ‘2022 웰컴 제트런’을 이같이 진행한다.

미션을 완수하는 선착순 150명에게는 ‘인바디’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동 챌린지 미션 완수 후 인바디 상품을 구매한 참가자에게 런데이 러닝벨트 굿즈, 메일유업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다이어트 식품, 인플루언서 ‘러너제제’의 비대면 온라인 코칭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인바디’는 독자 개발한 세계 최고의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 판매뿐만 아니라 체성분 정보 관리프로그램, 체력진단장비 및 건강증진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러너제제’는 ‘나를 변화시킬 달리기 100일’의 저자로서, 러닝 크루 ‘갱런’을 창단해 총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마라톤협회 페이스메이커로도 활동 중이다. 또한 스포츠 브랜드 광고모델, 건강용품 홍보대사, 부상 없는 달리기를 위한 스트레칭 특강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런데이 관계자는 “‘인바디’ 및 ‘러너제제’와 함께하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이용자들의 건강한 생활과 운동습관 제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만족감을 드리도록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런데이 챌린지는 일정 기간동안 주어지는 과제를 이용자들의 협동 또는 개인의 노력을 통해 완수하는 콘텐츠다. 올해 4월 첫선을 보인 이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며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