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스스톤 ‘알터랙 계곡’, 12월 8일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17 15: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스스톤에 오는 12월 8일, 최신 확장팩 ‘알터랙 계곡’이 적용된다. 알터랙 계곡에서는 하얗게 눈이 덮인 전설적인 전장에서 격전을 벌이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로부터 영감받은 135종의 신규 카드들을 선보인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레이어는 호드 편인 서리늑대 부족의 장로 주술사 드렉타르와 얼라이언스 편인 스톰파이크 경비대의 산왕 반다르 스톰파이크 등 두 장의 황금 전설 카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알터랙 계곡에서 함께 싸울 진영을 정할 수 있다. 

12월 8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각 진영에 퀘스트가 주어져, 기간 중 플레이어들이 퀘스트 내 게임을 진행하고 승리를 거두면 명예 점수가 쌓인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명예 점수가 더 많이 모인 진영은 다음번 미니 세트에서 승리를 공표하게 되며, 해당 진영에 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진영 지도자의 다이아몬드 카드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 키워드 명예로운 일격이 추가된다. 명예로운 일격 키워드를 지닌 카드를 사용해 정확한 피해를 입혀 하수인을 처치하면, 자신의 주문 비용이 모두 감소하거나 +1/+1을 얻는 등 매번 명예로운 일격이 발동될 때마다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1년 동안 치열한 전투를 거치며, 양편의 용병들은 영웅 카드가 되어, 플레이어의 최대 마나 수정 개수를 20개로 늘리는 등 게임의 판도를 뒤집는 효과를 구사한다. 새롭고 강력한 전투의 함성과 영웅 능력을 지니고 전장으로 뛰어드는 이 영웅들은 호드 또는 얼라이언스 그 어느 쪽이 최후의 승리를 거둘지 판가름하는 데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한편, 알터랙 계곡 묶음 상품은 50,000 배틀코인에 예약 구매 가능하며, 알터랙 계곡 카드 팩 60개, 무작위 알터랙 계곡 전설 카드 2장, 그리고 새로운 반다르 스톰파이크 카드 뒷면이 들어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