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적의 분식집’,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결정 및 예약판매 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18 12: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K는 11월 18일부터 테일즈샵의 ‘기적의 분식집’ 닌텐도 스위치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는 소식과 함께 정식 발매일, 공식 프로모션 무비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제공=CFK

‘기적의 분식집’은 테일즈샵이 개발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일본어 보이스 등의 다양한 요소가 추가되어 새로워진 모습으로 발매된다.

본 작품은 미려한 일러스트와 분식집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드라마 같은 스토리가 특징으로, 이미 스팀으로 발매돼 국내 및 해외 유저의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차설화가 되어 우연한 계기로 분식집의 경영을 맡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포탈에서 넘어온 이세계의 여왕 ‘필리아’, 방송 소재를 찾는 유튜버 ‘미라’가 찾아오며 한적하고 평범한 분식집에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지기 시작한다.

302일이라는 정해진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분식집을 경영하고, 히로인과 인연을 쌓아 나간다. 히로인과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호감도를 높일 수 있지만, 일부 이벤트는 소지금을 필요로 하므로 사장으로서 분식집을 성장시켜 자금을 늘려야 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빙수를 개발해 요리 실력을 높이고, 각종 홍보 활동을 통해 인기도를 높이면서 분식집을 동네의 명소로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개발 중인 신메뉴를 시식한 히로인의 반응을 지켜보는 것도 경영에서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다.

한 주의 장사를 마무리했다면 도심, 영화관, 유원지 등의 장소에서 히로인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히로인과의 인연이 깊어진다면 그들의 숨겨진 사연을 들을 수도 있다. 분식집 경영으로 모인 소지금과 히로인의 호감도에 따라 플레이어가 볼 수 있는 다양한 엔딩이 준비돼 있다.

‘기적의 분식집’ 닌텐도 스위치판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인기 애니메이션 등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받은 해외 유명 성우가 열연한 새로운 보이스가 신규 수록되었다는 점이다. 덕분에 원작과는 새로운 느낌의 히로인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서로 간의 차이를 즐겨볼 수도 있다.

또한, PC판에서는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로서 별도 판매였던 본편 이후의 스토리를 다루는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가 클리어 특전으로서 수록돼있는 점도 놓칠 수 없는 특징이다.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에서는 다양한 특전 요소와 함께 히로인 필리아의 본편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기적의 분식집’ 닌텐도 스위치판은 2021년 12월 2일에 닌텐도 e숍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된다. 예약 판매는 11월 18일부터 개시되며,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