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이되어라!’, 신규 콘텐츠 ‘증명의 탑’ 출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19 12: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11월 19일 ‘별이되어라!’의 신규 콘텐츠 증명의 탑을 오픈했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증명의 탑은 총 50층으로 구성된 던전으로 각 층마다 배치된 적들의 속성을 파악해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 층을 클리어하면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전력 상승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증명의 탑은 매달 1일 초기화되므로 매달 새롭게 도전할 수 있다.

또한 보석 강화 시스템이 개편되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최상위 등급 보석에 슬롯 4개가 추가되어 보석 장착 시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보석 분해 기능도 도입되어 최상위 등급 보석인 R등급 보석을 분해해 U등급 보석 5개를 획득할 수 있어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지고 있다. 오는 12월 1일까지는 ‘이달의 영웅 이벤트’를 통해 모험 던전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알레리아 영웅 카드’를 최대 16장까지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영웅 강화 목표 달성 이벤트’에서는 레벨업 미션을 달성하고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과 ‘호감도 초기화 아이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월 5일 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랜딩가든 공방전’을 오픈한다. 이 콘텐츠는 아군의 수호상과 장군을 지켜내면서 상대방의 수호상과 장군을 제압하는 실시간 1대1 PvP 방식으로 경쟁의 묘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대전 후에는 공방전 누적 포인트에 따라 ‘엘 가이아 무기 소환권’, ‘S등급 장비 소환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