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큐베’ 이성진, e-토크쇼 18번째 연사로 참가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19 14: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마지막 e-토크쇼에서 ‘큐베’ 이성진이 팬들과 직접 만난다.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한국e스포츠협회는 11월 27일 오후 3시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큐베’ 이성진이 출연하는 e-토크쇼 #18을 진행한다.

2014년 프로로 데뷔한 ‘큐베’ 이성진은 2016 IEM 시즌11 경기 우승, 2016 LoL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 2017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레전드 선수 중 한 명이다. 삼성 갤럭시에서 데뷔해 젠지, 한화생명e스포츠에서 선수로 활동했으며,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의 ‘히어로즈’에 선정되기도 했다. 올해 1월부터는 젠지 소속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개인방송, 객원 해설, 큐베의 협곡식당을 진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열리는 e-토크쇼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조치에 따라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는 행사로 진행한다. 현장에는 사전에 선정된 80명의 팬과 함께할 예정이며,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 혹은 48시간 이내 PCR 검사 결과 음성 확인자만 입장이 가능하다.

‘큐베’ 이성진은 프로 선수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약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볼 예정이며, 궁금한 점에 답하는 Q&A와 팬들과 함께하는 LoL 이벤트 경기,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