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펙트월드 코리아, 신작 ‘제이드 다이너스티’ 글로벌 공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19 17: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PG의 명가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글로벌 시장 내 이목을 사로잡기 위해 새로운 장르의 MMORPG를 선보인다. 
 

제공=퍼펙트월드 코리아
제공=퍼펙트월드 코리아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11월 19일 주선 I·P를 활용한 제이드 다이너스티(Jade Dynasty)를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오픈해 글로벌 유저들을 맞이했으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할 예정이다.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중국 현지에서 ’몽환신주선’으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중국 iOS 기준 무료게임 1위, 매출 순위 4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게임은 턴제 MMORPG라는 차별성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이용자들은 얼음, 불, 독, 전기 등 서로 다른 원소 속성과 전투 중 실시간 진영 변경을 통해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특히 해당게임은 전투 매칭이 중요한 턴제 게임인만큼 다른 플레이어와 원활하게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속한 매칭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이 외에 글로벌 서버로 운영하며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기능을 지원할 방침이기에 이용자들은 국적에 상관없이 인게임 협동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제이드 다이너스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