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피플', 11월 27일 테크니컬 테스트 진행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23 13: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T를 앞둔 '슈퍼피플'이 깜짝 테크니컬 테스트를 진행한다.
 

제공=원더피플
제공=원더피플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이 오는 11월 27일부터 11월 29일까지 '슈퍼피플(Super People)'>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진행한다.

네오플의 창립자이자 던전앤파이터의 아버지 허민 대표가 설립한 원더피플에서 개발 중인 슈퍼피플은 원더피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PC 기반 배틀로얄 슈팅 게임이다.
슈퍼피플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 날짜를 오는 12월 7일로 확정한 원더피플은 CBT 시작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 및 호환성을 검증할 계획이다.

이번 테크니컬 테스트는 금주 수요일까지 글로벌 CBT 신청자들 중 선정된 인원 및 슈퍼피플 앰버서더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인 GeeGee 페이지에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원더피플은 테크니컬 테스트 발표와 함께 CBT를 준비하고 있는 개발진들의 이야기를 담은 ‘개발진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원더피플의 수장인 허민 대표가 슈퍼피플의 총괄 PD로서 박성곤 디렉터 등 주요 개발진들과 직접 등장해 전략적인 플레이와 캐릭터 성장 등 슈퍼피플의 핵심 게임 요소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것은 물론 알파 테스트를 통해 얻은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층 개선된 게임성을 선보일 것이라며 CBT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슈퍼피플은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가진 12종의 슈퍼솔저 중 한 명을 플레이해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배틀로얄 게임이다. 슈퍼솔저를 성장시켜 얻을 수 있는 궁극기와 재료 아이템을 조합해 총기와 장비는 물론 상위 등급으로 제작하는 시스템을 채택해 기존 배틀로얄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