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오스 레드, ‘펫 합성 천장 시스템’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25 10: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가 11월 25일 에오스 레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펫 합성 천장 시스템과 신규 펫 2종 업데이트로 나뉘어 진행됐다.
 

제공=블루포션게임즈
제공=블루포션게임즈

신규로 추가되는 펫 합성 천장은 등급별로 펫 합성 실패 시 도전한 등급의 펫을 확정지급하는 시스템으로 모든 유저들에게 2020년 6월부터 금번 업데이트 이전까지의 펫 합성 이력에 대하여 펫 합성 천장 시스템의 확정 지급 조건을 소급 적용하여 펫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동시에 신규 펫 2종이 업데이트 되었다. 페르는 전설 등급으로 피해 감소, 마법 방어력, 최종 피해량 감소 등의 버프를 가지고 있고 신화 등급인 세이렌은 방어력, 치명타 회피 확률, 마법 방어력, 피해 감소 등 방어에 특화되어 있다. 신규 펫 2종이 추가됨에 따라 펫 도감 역시 24종이 추가되었다.

신규 던전인 침묵의 동굴 B3층에서는 세트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태양석 결정을 비롯하여 전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고대신의 소울, 영웅 등급 장비, 영혼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25일부터 진행되는 보스의 역습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보스 몬스터의 표식은 이벤트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되며, “보스 몬스터 보물함” 은 희귀 펫 카드 상자, 영웅 세트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룬의 월장석, 영웅 소울 파편, 장비 제작에 사용되는 마족의 정수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오스 레드 관계자는 “펫 획득 난이도에 대한 유저분들의 부담을 고려하여 금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과거의 펫 합성 이력에 대해서도 소급 적용될 예정이니 금번 업데이트를 꼭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