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컨버스 X 포켓몬스터, 25주년 기념상품 발매 예정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25 11: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몬스터 컴퍼니가 탄생 25주년을 기념해 컨버스와 만났다. 
 

사진=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사진=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컨버스가 오는 12월 8일 포켓몬스터 25주년 기념 제작 상품을 선보인다. 컨버스는 이번 25주년 기념상품으로 총 8개의 패션 잡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발의 경우 척테일러 올스타를 기반으로 두 가지 종류의 모델이 있다. 첫 번째 모델인 포켓몬 퍼스트 파트너스 척 테일러 올스타의 경우 검은색으로 만들어졌으며 신발의 바깥쪽 하단부에 꼬북이, 파이리, 이상해씨, 피카츄가 차례대로 그려져 있다. 신발 안쪽의 컨버스 로고 밑에는 삐삐가 팬들을 반긴다.

몬스터볼 척테일러 올스타의 경우 흰색으로 만들어졌다. 신발의 바깥쪽 가운데 몬스터볼 모양의 패치가 붙어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이 외에도 피카츄, 삐삐, 파이리, 냐옹이 등의 캐릭터가 스케치 되어있다. 해당 제품의 캐릭터들은 색상이 입혀져 있지 않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흰색과 검은색 테마로 제작된 느낌을 준다.
포켓몬 퍼스트 파트너스 척테일러는 어린이와 유아용으로 출시된다. 또한 유아용 피카츄 척 테일러 모델에는 올스타 1V도 있다. 해당 모델의 경우 노란색 올스타 모델로 앞 코에는 피카츄 모양의 장식이 들어갔으며 컨버스 척 테일러 로우 모델로 준비됐다.

신발 이외에도 반팔 티셔츠와 모자 및 가방이 포켓몬스터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올스타는 각각 한 개씩 해당 품목을 제작했으며 세 가지 모델 모두 피카츄를 테마로 한다. 반팔 티셔츠와 모자에는 피카츄가 직접적으로 그려져있다. 가방의 경우 피카츄의 특징을 연상할 수 있는 번개가 전체적으로 새겨져있다. 모자와 가방은 검은색이며 티셔츠의 경우 흰색이다.
컨버스는 이번 발매와 관련해 “포켓몬 25주년을 기념해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디자인과 오리지널 의류를 선보인다”라며 “과감한 올 오버 프린트와 몬스터볼 앵클 패치를 통해 90년대의 향수를 그대로 담아냈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포켓몬스터 컴퍼니는 컨버스 이외에도 아디다스, 리바이스, 유니클로 등과 협업해 상품을 제작한 바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