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디셈버’ 사전예약 돌입, 12월 13일 최초 공개 시사회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1.25 12: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게임즈는 25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 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이번 사전예약은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언디셈버’ 브랜드 사이트,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FLOOR 등에서 각각 진행된다.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돌입과 함께 ‘언디셈버’의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시사회는 ‘언디셈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13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지난 테스트 이후의 개선점 및 게임의 특징, 출시 정보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언디셈버’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출시 후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인게임 계정 꾸미기 아이템 중 사전예약 한정 ‘별의 탄생’이 지급된다. 양대 앱 마켓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아이템인 ‘속도의 비약 30개’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언디셈버’ FLOOR 사전예약에 추가 참여할 경우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어진다.

한편, ‘언디셈버’는 룬을 조합해 직업의 제한이 없는 캐릭터 성장을 즐길 수 있으며, 핵앤슬래시 장르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게임은 모바일 및 PC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