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슈퍼빌런 ‘조커’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1.25 15: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플러스와 킹스그룹은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신규 업데이트를 적용, ‘DC코믹스’의 상징적인 슈퍼빌런 ‘조커’를 새로운 영웅 캐릭터로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제공=킹스그룹

펀플러스 측은 조커 I·P 정식 라이선스를 저작권사인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인가 받았으며, 양사의 협업이 본격화되면서 앞으로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개성만점 영웅 캐릭터가 등장할 전망이다.

이번에 신규 영웅 캐릭터로 출연하는 ‘조커’는 약자로서 착하게 살아가려 했지만 사회가 그를 벼랑 끝으로 내몰며 고담시 희대의 빌런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 조커를 통해 DC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캐릭터로 자리했다.

오늘 반영되는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은 ‘조커’와 관련된 스토리 라인을 모두 해결할 경우 조커 캐릭터를 영구히 사용 가능한 권한이 부여된다. ‘조커’는 캐릭터 고유의 광기 어린 행동과 몸짓, 그리고 문명 세계가 멸망한 ‘좀비 아포칼립스’를 무대로 다소 좀비에 가까운 코믹스러움도 함께 곁들여질 전망이다.

회사 측은 이번 조커 업데이트와 함께 ‘따듯한 추수감사절’ 이벤트도 실시한다. 향긋한 칠면조 구이, 풍성한 추수, 크레이지 셰프, 갓 구운 칠면조 및 새로운 레시피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칠면조 요새 본부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