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멀티플레이 정규 시즌 오픈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26 11: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11월 26일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멀티플레이 정규 시즌이 시작됐다. 멀티플레이 정규 시즌은 2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나가며 특정 웨이브에서 만나 서로 대결을 하는 방식으로 내년 1월 3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실시간 콘텐츠의 첫 정규 시즌인 만큼 시즌 종료 시 최종 달성 티어에 따라 최대 ‘루비3,000개’, ‘크리스탈 3,000개’, ‘골드 100,000개’ 등 역대급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히든 영웅인 ‘세인트’가 등장했다. 세인트는 클레릭 계열의 냉기 속성으로 강력한 회복 마법과 함께 동료들을 강화시키는 스킬을 갖춰 활용성이 높다. 해당 영웅은 내년 1월 2일까지 오픈되는 ‘히든 영웅 스페셜 던전’ 및 ‘픽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고급 영웅 소환’에서 획득할 수 있다.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늘어나고 보상도 추가됐다. 히든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은 4단계와 5단계까지 난이도가 늘어났으며 ‘다크테라 모험’ 콘텐츠는 기존400 웨이브에서 600 웨이브까지 확장되어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유저 편의성도 대폭 향상됐다. 스토리, 침공, 대결, 협동, 보스토벌, 스페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오토스타트 기능이 추가돼 대기 시간이 단축됐다. 또한 길드장이 발동해야 활성화되는 길드 버프는 상시 활성화로 변경됐다. 

계정 최대 레벨은 70까지 확장되어 성장의 재미가 더해졌으며 보유 스태미너 수량이 상향되어 여러 콘텐츠를 더욱 빠르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다크원더러, 로얄가드, 윈드워커의 크리스마스 기념 스킨 3종이 추가되어 볼거리도 한층 풍성해졌다.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르테기아 탐험에서는 한겨울의 탐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필드에서 눈송이를 모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눈송이 수집은 오는 2022년 1월 6일까지 모을 수 있으며 교환은 1월 20일까지 가능하다. 상점에서는 오는 12월 1일까지 유저 투표를 통해 구성된 블랙 프라이데이 패키지와 인기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행운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