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오디션' 풍성한 겨울 이벤트 시작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26 18: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게임 플레이에 즐거움을 더하는 겨울 이벤트를 시작한다.
 

제공=한빛소프트
제공=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이 오는 12월 2일까지 ‘오디션’에서 가든 윈터시즌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크릿가든 확장권 및 시크릿가든 촉진제 조합 확률이 100%로 상승하고 허브패키지 50%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시크릿가든은 게임 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스피아민트, 로즈마리, 페퍼민트 등 3종류의 허브를 2명의 유저가 함께 가꾸고 수확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확장권을 사용하면 더 많은 허브를 재배할 수 있고 촉진제 사용시엔 재배 시간이 대폭 단축된다.

오디션은 오는 12월 9일 점검 전까지 '11월 이달의 아이돌 이벤트'를 전개한다. 2주동안 안무배틀, 양손모드, 노말팀전, 커플댄스, 팸배틀 에서 유저들이 이벤트 음원을 플레이 한 횟수를 합산 집계해 결과를 발표한다. 이달 이벤트 음원은 '이영지 낮 밤(feat. 박재범)'과 '이달의 소녀 Not Friends ORIGINAL MIX'다.
유저들은 아이돌 음원 중 가장 많이 플레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 후보에 투표할 수 있으며 결과 예측에 성공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각각 5000이벤트캐시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음원을 매주 50회 이상 플레이한 유저 모두에게는 각각 경험치 2배 아이템(20회)을 이벤트 음원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상위 100명에게는 '이달의 아이돌 마스터' 마크를 지급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가든 윈터시즌 및 이달의 아이돌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 혜택을 누리시기를 기대한다"며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드리고, 올 겨울 오디션 유저들의 즐거움이 더욱 커질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