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가람의길’, 전투펫 업데이트 실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1.30 1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가 11월 30일 ‘태왕: 가람의 길’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제공=룽투코리아
제공=룽투코리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를 지켜주는 새로운 친구 ‘전투펫’이 추가됐다. 신규 추가되는 ‘전투펫’은 귀여운 외형과 특별함을 지녀 유저들의 소유욕을 자극할 전망이다.

‘태왕: 가람의 길’의 ‘전투펫’은 기존 MMORPG게임의 ‘펫’이 가진 ‘육성’, ‘스킬’, ‘장비’ 시스템은 물론 ‘진화’, ‘흡수’ 그리고 ‘진법’이라는 특별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특별한 이름인 ‘전투펫’을 잘 나타냈다.
이와 함께 초월 200~250레벨의 유저들을 위한 신규 맵이 추가되어 기존보다 사냥터의 폭이 넓어졌으며, 새로운 메인퀘스트가 어떤 스토리를 담아 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인기 콘텐츠 ‘천명 시스템’이 강화 기능이 추가된 ‘천명 시스템2’로 돌아왔다.

한편,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 예정이었던 ‘신화로 기록될 전직의 시작’ 이벤트가 오는 12월 5일까지 연장됐다. 이벤트 참가를 놓쳤거나 3차 전직을 달성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연장한것으로 보인다.
‘태왕: 가람의 길’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