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적의 분식집’, 12월 2일 닌텐도 e숍 정식 발매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2.02 14: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K는 테일즈샵의 ‘기적의 분식집’ 닌텐도 스위치판을 12월 2일 글로벌 동시 발매한다고 전했다.
 

제공=CFK

‘기적의 분식집’은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스토리로 스팀에서 크게 호평받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번 닌텐도 스위치판은 1080P의 고해상도 대응과 함께, 인기 성우가 새로 녹음한 일본어 풀 보이스 대응, 그리고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가 기본 수록되는 등의 추가 요소가 포함돼 보다 새로워진 모습으로 발매된다.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차설화가 되어 분식집을 경영하게 된다. 평범하고 한적한 분식집에 어느 날, 포탈을 통해 나타난 이세계의 왕국을 다스리는 여왕 ‘필리아’, 그리고 특종을 찾아 해메는 유튜버 ‘미라’가 찾아오게 되면서 주인공의 일상에 다채로운 변화가 펼쳐지기 시작한다.

게임은 분식집을 경영하면서, 히로인과 인연을 쌓을 수 있다. 히로인과 함께 하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더불어 신메뉴 개발, 홍보 활동 같은 경영 요소도 준비돼 있다. 또한 히로인과의 호감도에 따라 다양한 엔딩이 기다리고 있다.

또 ‘기적의 분식집’ 닌텐도 스위치판엔 인기 애니메이션에서 열연한 해외 유명 성우의 목소리가 추가되어 분식집에서 펼쳐지는 러브 스토리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한다. 신규 보이스로 색달라진 ‘필리아’와 ‘미라’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작의 우리말 보이스로 변경할 수도 있어 서로 간의 차이를 즐기는 것도 또 다른 재미이다.

아울러 본 작품은 1920 X 1080의 고해상도 대응으로 보다 향상된 고화질의 그래픽을 선보임과 함께, PC판에서 별도 구매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였던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가 클리어 특전으로 수록된다. 

한편, ‘기적의 분식집’ 닌텐도 스위치판은 정식 발매 기념으로 12월 15일까지 닌텐도 e숍에서 10% 할인을 진행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