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모바일’, 2021 윈터 쇼케이스 첫 공식 대회 성료
‘FIFA 모바일’, 2021 윈터 쇼케이스 첫 공식 대회 성료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12.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6일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의 ‘2021 윈터 쇼케이스’에서 첫 공식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4일 낮 12시부터 ‘FIFA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 TV에서 생중계됐다. 함께 진행된 공식 대회 스페셜 매치는 총상금 3,500만 원 규모로, 펼쳐졌으며 일반모드 개인전은 홍지홍(SODA) 참가자가 초대 챔피언에 올랐다.
 

또한, 풀리그로 치러진 공격모드 클랜전은 ‘플레이어스’ 클랜이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으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스페셜 매치 전반에서는 모바일 조작 계통에서도 흡사 실제 축구 경기를 연상시키는 명장면을 다수 연출하며 후속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당일 넥슨은 ‘FIFA 모바일’의 겨울 업데이트를 미리 공개했다. 오는 12월 16일 예정된 겨울 업데이트에서는 라커룸 기능 도입, 이적 결과 반영, 능력치 일부 조정 등 21-22 시즌 로스터 업데이트로 현실 축구 세계에 가까운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21-22 UEFA 챔피언스리그 콘텐츠 신설, 개선된 AI 도입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