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S X 아디다스 콜라보 신발 출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2.22 13:52
  • 수정 2021.12.23 08: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12월 21일(현지시간) Xbox 20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아디다스와 협업을 통해 ‘아디다스 X Xbox 포럼 테크 부스트 스니커즈’를 발매했다. 
 

‘아디다스 X Xbox 포럼 테크 부스트 스니커즈’는 양사가 공개한 세 번째 프로젝트 신발로 출시된 제품 중 유일하게 구매가 가능한 로우 상품이다. 아디다스는 해당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북미 지역을 한정으로 140달러(한화 약 16만 7천 원)에 판매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 홈페이지 게시물을 통해 ‘아디다스 X Xbox 포럼 테크 부스트 스니커즈’의 전체적인 디자인과 색감은 Xbox 시리즈 X 모델을 참고해 만들었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X Xbox 포럼 테크 부스트 스니커즈’는 미드솔과 아웃솔을 제외하고 전체적인 검은색 톤을 갖고 있다. 미드솔에 Xbox의 대표 색감인 연두색을 지니고 있다는 점과 반투명의 밑창을 갖고 있다는 것이 특징적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해당 제품의 반투명 밑창 모티브는 이달 초 발매한 Xbox 20주년 반투명 콘트롤러의 테마를 채택했다고 언급했다.
신발 내부의 경우 연두색 색감의 소재와 검은색 그물이 겹쳐져 있어 Xbox 시리즈 X의 환기구를 연상시키며 외부에는 Xbox 엘리트 컨트롤러의 로고가 신발의 바깥쪽에 박혀있다.  

한편 양사는 지난 10월과 11월에 ‘헤일로: 컴뱃’과 엑스박스를 주제로 ‘엑스박스 투에니스 포럼 테크’와 ‘아디다스 포럼 미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360 x BAIT’을 선보인 바 있다. 이중 ‘아디다스 포럼 미드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360 x BAIT’만이 시중에 실제로 판매가 이루어졌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