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실무 교육 프로그램 ‘QA 캠퍼스’ 1기 모집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2.29 13: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29일 QA 실무 경험 및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컴투스 QA 캠퍼스’ 1기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 QA 캠퍼스는’ 컴투스가 처음 선보이는 교육 및 채용 연계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QA 관련 공인 자격증인 ISTQB(International Software Testing Qualification Board) 기초 지식 학습, 라이브 중인 게임을 이용한 QA 실무 경험 등을 쌓을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1월 10일까지 컴투스 채용 사이트를 통해 QA 캠퍼스 1기를 모집하고, 최종 합격자에게 다양한 무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은 특정 지원 자격 없이 게임 QA 직무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및 화상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들은 오는 1월 2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두 달간 매주 화요일 19시, 토요일 15시 온라인상에서 대형 게임사 QA 팀장 경력의 강사들의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QA 캠퍼스 과정을 수료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컴투스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과 더불어, 교육 기간 우수한 성과를 보인 참가자에게는 채용 연계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