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창공아레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달성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1.10 11: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원이앤씨의 ‘창공아레나’가 1월 10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차트 1위에 올랐다.
 

제공=세원이앤씨
제공=세원이앤씨

‘창공아레나’는 세원이앤씨가 처음으로 퍼블리싱하는 수집형 RPG로 지난 12월 20일부터 보름간 진행한 사전예약에 약 70만 명의 사전예약자를 동원한 바 있다. 타이틀 출시는 지난 1월 6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실시됐다. 이후 구글플레이에서 무료 인기 게임 8위로 진입했으며 1월 10일 1위를 기록했다. 원스토어에서는 신규 인기 게임 3위에 안착했다.

‘창공아레나’에는 5개 종족과 4개의 직업을 가진 캐릭터 50종이 등장하며 종족 별 고유 특성과 필살기를 조합해 간단하지만 다양한 덱 구성으로 전투를 이끌 수 있다. 같은 속성 간의 배치로 버프 효과나 상성 관계에 따른 전략적 전투로 PvP, PvE를 비롯하여 길드전 등 다양한 대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모험, 소환, 던전 등 주요 컨텐츠를 동시에 플레이해 다양한 콘텐츠를 속도감있게 즐길 수 있다.

‘창공아레나’는 만 12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접속자 전원에게 SSR 소환권 100개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원이앤씨 관계자는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로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라며 “예약을 놓친 이용자는 이벤트와 보상을 통해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원이앤씨는 ‘창공아레나’의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준비 중이며 PC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웹버전 또한 1월 내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