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명일방주’, 서비스 2주년 기념 방송 진행 및 업데이트 예고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1.11 18: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기념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고 밝혔다.
 

제공=요스타

이번 방송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지난 9일 실시했으며, 지난 7월부터 6개월간의 데이터 통계 브리핑과 2주년 업데이트 상세 내용, 실시간 이벤트 등 알찬 내용으로 진행되어 호평을 받았다.

MC는 게임 전문 아나운서 권이슬이 맡았으며, 데이터 통계 브리핑은 코미디언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조충현이 담당해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방송 시작부터 인기 락밴드 국카스텐이 ‘명일방주’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콜라보 곡 ‘crack in the ark’을 공연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와 함께 버츄얼 아미야와 머드락이 등장해 오는 14일 진행 예정인 신규 이벤트 ‘도솔레스 홀리데이’를 소개했다. 아미야는 성우 이지현이, 머드락은 성우 김예림이 담당해 생생한 연기를 선보였다.

예고한 신규 이벤트 ‘도솔레스 홀리데이’는 명일방주의 주요 캐릭터 첸의 얼터네이트 오퍼레이터인 ‘첸 더 홀룽데이’, 신비로운 분위기의 ‘미즈키’ 그리고 ‘라 플루마’와 ‘테킬라’가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명일방주’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일본 성우의 인터뷰, 코스프레 무기 제작, 코코넛콘 작가의 이모티콘 라이브 드로잉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여 팬들의 열띤 호응을 끌어냈다.

아울러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퀴즈쇼, 룰렛판 이벤트 등 다양한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