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12 10: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12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혁명의 이반 쿠팔라’는 붉은겨울 연방학원의 축제에서 갑작스럽게 발발한 쿠테타로 인해 실각한 체리노의 회장 자리를 되찾기 위한 혁명의 여정이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관련 이벤트 퀘스트를 플레이하며 체룐카 초콜릿, 수염 크레이프, 붉은 수염 훈장 등 이벤트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재화를 모아 엘리그마, 비의서, 주리의 엘레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체리노 마트료시카를 통해서는 이벤트 경품 교환소에서 노도카의 엘레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캐릭터 추가도 진행됐다. ‘체리노’, ‘노도카’가 그 주인공으로, ‘체리노’는 관통 공격타입으로 원형 범위 내 적에게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하며, ‘노도카’는 원형 범위 내 아군의 명중 수치를 높이는 EX 스킬을 사용한다.

한편,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에서는 ‘헤세드(야전)’이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달성 랭킹에 따라 시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점수를 쌓아 청휘석, 엘리그마, 오파츠 등 다양한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