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릭스터M’ 까발라 도감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1.12 11: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1월 12일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에 ‘까발라 도감’ 콘텐츠를 추가했다. 
 

제공=엔씨소프트
제공=엔씨소프트

‘까발라 도감’은 몬스터 표본을 모아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게임 내 상점의 ‘교환소’에서 몬스터 표본을 수집할 수 있다. 수집한 표본을 도감에 등록하고 성장시키면 ‘도감 포인트’를 받는다. 이용자는 ‘도감 포인트’로 공격과 방어 중 원하는 계열의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엔씨는 ‘별희의 점성술’ 콘텐츠에 신규 별자리 ‘스콜피오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월드 던전 ‘환영학원’의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드릴군의 특별활동’의 각종 미션을 완료해 ‘달빛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달빛 조각’으로 ‘스콜피오스’ 별자리의 ‘별점 보기’를 하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광폭화 보스 ‘히페리온’이 등장한다. 매주 토요일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로, 4주에 한 번 더욱 강력하게 광폭화한다. 이용자는 광폭화 보스 ‘히페리온’을 처치해 전설 등급 아이템(방어구, 장신구, 스킬북)과 100만 겔더(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보스 공략 보상인 ‘빛 바랜 전설 설계도’를 3개 모으면 ‘전설 설계도’를 확정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벨 달성에 따른 보상을 강화했다. 캐릭터 레벨을 올릴 때마다 고속 성장 앰플, 스탠 선장의 회중시계 박스(귀속), 엔키클라두스의 팔찌 박스(귀속) 등 기존보다 더욱 상향된 보상을 추가로 받는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