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닌텐도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자막·음성 한글화 출시 발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1.17 14: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이하 짱구는 못말려!)’이 공식 한글화와 함께 국내 이용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애니메이션 성우에 기반한 음성 더빙이 함께 예고된 만큼, 국내 원작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사진=네오스

관련해 네오스는 금일 ‘짱구는 못말려!’의 아시아판의 공식 출시 결정 소식을 전했다. ‘짱구는 못말려!’는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두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 독점 어드벤처 게임으로, ‘나의 여름방학’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개발사 밀레니엄 키친의 신작이다.
앞서 게임은 지난 7월 일본 내에서 출시된 바 있으며, 개발진은 이번 아시아판 출시 결정과 관련해 자국 내 인기, 해외 팬층으로부터의 글로벌 출시 요망 등에 힘입어 시장 확장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짱구는 못말려!’의 아시아판은 대만, 홍콩, 한국을 대상으로 출시되며, 각국의 자막 및 음성 현지화가 포함될 예정이다. 음성의 경우 현지 원작 애니메이션 성우와 동일한 성우가 기용되며, 건물 간판 등 게임 내 일부 디자인에서도 현지화를 위한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짱구는 못말려!’의 아시아판은 오는 5월 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판매 가격은 59,800원으로 책정됐으며, 성우진 등 정확한 현지화 정보 및 출시 일정의 경우 향후 공개될 전망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